제목 DWS 2022 서울, 디지털 덴티스트리 방향 제시!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22-09-15 11:45 조회수 438 회

본문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다음달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덴티스 월드 심포지엄 ‘DWS 2022 서울’을 개최한다.

 

DWS 2022 서울은 ‘Switch on Dentistry’를 주제로 총 15인의 파워 연자들과 함께한다.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워크숍 △전체 행사의 몰입도를 높여줄 스페셜 렉처 △토크쇼 형식의 디스커션 등 다양한 섹션별 강연이 진행된다.

 

이중 디스커션 세션에서는 김세웅 원장(22세기서울치과), 서상진 원장(창원예인치과), 박시찬 원장(창원늘푸른치과) 등이 ‘Big wave of digital implantology’를 주제로 토론에 나선다.

 

해당 토론의 좌장을 맡은 김세웅 원장은 “디지털 덴티스트리는 치과에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 이번 섹션에서는 디지털 오피니언 리더인 서상진, 박시찬 원장과 함께 디지털 치의학에 대한 진솔한 얘기를 나눠볼 예정”이라며 “디지털 치의학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김세웅 원장, 박시찬 원장, 서상진 원장
▲ 김세웅 원장, 박시찬 원장, 서상진 원장

 

서상진 원장은 “덴티스와 함께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솔루션을 개발하면서 항상 술자 입장에서 임상적 유용성과 혁신적 가치를 담고자 했다. 디지털 생태계가 급속도로 변화할수록 주도적으로 나서 새로운 패러다임과 플랫폼을 제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강의에서는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에 대한 덴티스의 방향과 가치, 그리고 향후 우리가 함께 공유해야 할 비전을 소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박시찬 원장은 “최근 치과계의 가장 큰 변화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일상화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중에서도 디지털 기술을 사용한 임플란트는 효용성과 편의성 면에서 가장 두드러진 부분이다. 또한 정확한 보철물 제작을 위해 필수적인 디지털 컴포넌트들이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덴티스와의 연구개발을 통해 이러한 가치가 구체화되고 있다”며 “본 섹션에서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현주소를 살펴보고, 그 변화의 물결 속에서 현명하게 생존하는 법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현재 DWS 2022 서울에 대한 임상가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오프라인 행사의 묘미를 살려줄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DWS 2022 SEOUL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등록 접수도 가능하다.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기사 원문 바로가기 

http://www.dentalnews.or.kr/news/article.html?no=3478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